-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- 최근 택배 배송 과정에서 택배 송장에 입력된 연락처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미흡하여 수하인이나 송하인과 연락이 원활하지 않아 배송 기사들의 항의가 늘고있습니다.
- 이에 저희 계약 택배사인 로젠택배 본사에서 협조 요청이 와서 안내드립니다.
-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위탁 배송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--- 아 래 ---
<발주시 발송 업체 정보 표기 협조 요청>
- 발주시 수하인(받는사람) 연락처에 오타나 공백으로 인한 이상이 없는지 한번 더 확인바랍니다.
- 발주시 송하인(보내는사람) 정보는 기본적으로 '발주처'의 정보를 입력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- 송하인 연락처는 배송중 특이사항 발생시 택배 기사님이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 부탁드립니다.
- 수하인과 송하인을 동일한 정보로 발주시 수하인 번호로 연락이 안되면 배송 기사님이 특이사항 발생시 처리 할 방법이 없어서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.
- 이후 발주시에는 보내는분 정보는 발주처의 정보를 입력해서 보내주시고 반드시 택배 기사님이 연락 가능한 연락처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- 배송 중 특이사항 발생시 보내는사람 연락처로 확인 연락을 할 때 연락이 계속 안되면 배송중인 택배가 반송 될 수도 있습니다.
- 위 사항으로 택배 반송시 반품 및 재발송 택배비와 고객 항의가 발생 할 우려가 있으니 협조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